홈 > 고객센터 > 구매관련 FAQ > 게시글 상세보기
공지사항
구매관련 FAQ
1:1게시판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2016-10-11 13:41:07  |  구매관련 FAQ
신용카드 결재오류로 인해 결재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질문 신용카드 결재오류로 인해 결재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답변  Internet Explorer 보안패치 자동 업데이트에 따른 올더게이트 결제모듈 설치 오류와 관련하여,

올더게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조치 하기를 권고하고 있습니다..



==========================================< 아 래 >=========================================



2015.06.10 이후 Microsoft에서 자동 배포된 Internet Explorer 보안패치가 설치된 PC에서는,

올더게이트 결제모듈 최초 설치 시 반드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브라우저를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창 설치방법]



Windows 7

① [시작] → [모든프로그램] → [Internet Explorer]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②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③ 결제 하려는 홈페이지로 GO



Windows 8, 8.1

① 바탕화면 [컴퓨터] 클릭

② [로컬디스크 (C:)] → [Program Files] → [Internet Explorer] → [iexplore]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③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④ 결제 하려는 홈페이지로 GO



그래도 설치가 안 된다면 아래 방법으로 다시한번 진행 부탁 드립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allthegate.com → 상단 [기술지원] → 좌측 하단 [결제데모] → [쇼핑몰 결제 데모] → 결제데모 창에서 Active-x 설치 후 정상인지 확인 



==========================================================================================




추천
 목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안내 입점안내 고객센터
몰오브제이 고객센터

서울시 중구 을지로 213 정건벨라지오 503(방문불가)
TEL : 02-2285-4436
(AM 09:00 - PM 06:00 SUN.HOLYDAY OFF)
사업자정보

상호 : 엔픽스 대표 : 김지연  사업자등록번호 : 694-22-00165
통신판매업신고 : 2016-경기의정부-0026  개인정보책임자 : 김재명

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466번길 3 402호(방문불가) [사업자정보확인]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