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2016-10-11 13:41:07 | 구매관련 FAQ
|
신용카드 결재오류로 인해 결재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
|
|
신용카드 결재오류로 인해 결재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
|
|
Internet Explorer 보안패치 자동 업데이트에 따른 올더게이트 결제모듈 설치 오류와 관련하여,
올더게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조치 하기를 권고하고 있습니다..
==========================================< 아 래 >=========================================
2015.06.10 이후 Microsoft에서 자동 배포된 Internet Explorer 보안패치가 설치된 PC에서는,
올더게이트 결제모듈 최초 설치 시 반드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으로 브라우저를 실행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 창 설치방법]
Windows 7
① [시작] → [모든프로그램] → [Internet Explorer]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②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③ 결제 하려는 홈페이지로 GO
Windows 8, 8.1
① 바탕화면 [컴퓨터] 클릭
② [로컬디스크 (C:)] → [Program Files] → [Internet Explorer] → [iexplore]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③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④ 결제 하려는 홈페이지로 GO
그래도 설치가 안 된다면 아래 방법으로 다시한번 진행 부탁 드립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allthegate.com → 상단 [기술지원] → 좌측 하단 [결제데모] → [쇼핑몰 결제 데모] → 결제데모 창에서 Active-x 설치 후 정상인지 확인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