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게시글 상세보기
공지사항
구매관련 FAQ
1:1게시판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상품 구매 불가능한 메세지가 출력되는 오류시 2016-10-12 18:19:26
작성자  몰오브제이 (비회원) 조회  1453   |   추천  207
구매 상품 결재와 관련하여 장바구니에서 오류가 있다는 문의가 있어 해당부분을 점검하였습니다..



해당 부분의 오류는 장바구니에서 담긴 상품중 상품정보 수정을 진행한 상품에 대해 구매 불가 메세지가 출력됩니다.



이를 해결할 방법은 해당 상품을 구매목록에서 제거후 다시 장바구니에 등록하면 해결이 됩니다..



출력되는 오류메세지의 상품번호를 주소창에 대입하면 해당상품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 주소를 복사하여서 주소창에 입력후 10519의 숫자를 지우시고 오류메세지가 일어난 숫자를 대입하면됩니다.



http://ofj.co.kr/view.php?num=10519



현재 해당 오류는 해결 중에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넘넘 죄송합니다.
추천
 목록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안내 입점안내 고객센터
몰오브제이 고객센터

서울시 중구 을지로 213 정건벨라지오 503(방문불가)
TEL : 02-2285-4436
(AM 09:00 - PM 06:00 SUN.HOLYDAY OFF)
사업자정보

상호 : 엔픽스 대표 : 김지연  사업자등록번호 : 694-22-00165
통신판매업신고 : 2016-경기의정부-0026  개인정보책임자 : 김재명

경기도 의정부시 동일로 466번길 3 402호(방문불가) [사업자정보확인]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